티스토리 뷰

 

신비한 동물사전 정보 및 줄거리

"신비한 동물사전"은 J.K 롤링스에 의해 만들어진 마법계를 배경으로 한 영화 시리즈입니다. 롤링은 "해리 포터" 시리즈의 사건들의 과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1920년대에 일어나고 마법의 짐승을 찾아 세계를 여행하는 마법 동물학자 뉴트 스캐맨더의 모험 이야기 입니다. 1926년 뉴욕에 도착한 영국의 마법사이자 동물학자인 뉴트 스캐맨더가 등장하는데 비범한 동물들로 가득 찬 마법의 상자를 든 뉴트의 방문은 미국 마법계의 떠들썩한 일이 생겼을 때 방문하게 됩니다. 미국 도착 후에 뉴트의 몇몇 마법 동물들이 탈출하는데, 그는 그것들을 되찾기 위해 제이콥 코왈스키라는 노마지 (마법을 쓰지 못하는 일반 사람)와 티나와 퀴니 골드스틴이라는 자매와 함께 하게 되는데 그들이 동물들을 찾는 걸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그 들은 동물을 찾으면서 도시 안에 숨어 있는 어두운 힘을 발견하게 됩니다. 어두운 힘은 중요하고 파괴적인 마법 현실인 옵스큐러스의 실체인데 이 옵스큐러스는 전멸을 일으키고 마법 세계의 비밀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들은 옵스큐러스를 억제하고 마법 세계 노출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장애물과 도전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옵스큐러스와 그의 혈연적인 어머니 메리 루에게 학대받고 무시당한 크레덴스 베어본이라는 이름의 젊은 소년 사이에 연관성이 있다는 것이 분명해집니다. 옵스큐러스와 크레덴스의 진정한 정체가 이야기의 핵심 부분이 됩니다.

등장인물

뉴트 스캐맨더 시리즈의 주인공인 뉴트 스캐맨더는 영국의 마법사이자 동물학자입니다. 그는 마법의 짐승들에 대해 열정적이고 동물들을 연구하고 취재하기 위해 세계를 여행합니다. 뉴트는 마음씨가 착하고, 정이 많고, 마법의 동물들과 소통하고 이해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티나 골드스틴은 미국의 마녀이자 오로르(어둠의 마법사 포수)였습니다. 그녀는 첫 번째 영화에서 뉴트 스캐맨더를 만나고 그의 가장 가까운 친구들 중 한 명이 됩니다. 결단력이 있고, 지략이 풍부하며, 정의와 마법 세계의 평화에 대해 깊이 신경을 씁니다.제이콥 코왈스키는 뉴욕시 출신의 노마지(마법을 쓰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그는 뉴트 스캐맨더와 그의 동물들을 마주치게 되면서 마법의 세계에 함께하게 됩니다. 친절하고 열정적인 캐릭터로 뉴트와 성급하게 강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퀴니 골드스틴은 티나의 여동생이며, 레길리미시로 알려진 마음을 읽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따뜻하고 매력적이며 사람들의 감정을 읽는 능력으로 다른 사람의 마음을 깊이 이해할 수 있고 정이 많고 배려심이 깊습니다.겔러트 그린델왈드는 어둠의 마법사이자 시리즈의 주요 적대자입니다. 그는 지적이고 매력적이며 순혈 마법사가 최고를 지배하는 마법 세계에서 새로운 질서를 만드려고 합니다. 그린델왈드는 전문적인 조작자이며 그의 추종자들에게 막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앨버스 덤블도어는 역대 최고의 마법사 중 한 명이며 해리포터 시리즈를 포함해 신비한 동물사전에서도 유명한 인물입니다. 그는 뉴트 스캐맨더의 중요한 지지자가 되는 현명하고 중요한 마법사입니다. 덤블도어는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교장이고 나중에 그린델왈드와의 싸움에서 중심 인물이 됩니다.

후기

"환상적인 동물들과 그들을 찾는 곳"은 시각적으로 놀라게하고 매력적 입니다.J.K에 의해 창조된 마법의 세계를 성공적으로 확장시킨 영화. 이 영화는 새로운 캐릭터 세트와 신선한 줄거리에 소개하는 동시에 원작 시리즈를 소중하게 만든 마법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화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감동적인 시각적으로 충족 시켜주는 부분입니다. 영화에서 선보인 마법의 동물들은 아름답게 디자인되었고 놀라운 디테일로 살아납니다. 장난꾸러기 니플러부터 장엄한 선더버드까지, 각 동물들은 그들만의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고, 이야기에 놀라움과 감탄을 더해줍니다. 시각적인 부분은 생생한 액션의 기초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진짜인 것 같이 착각하게 만들고 몰입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듭니다. 배우들은 깊이와 진실성으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거의 완벽한 연기를 선보입니다. 에디 레드메인은 뉴트 스캐맨더 역에서 빛을 발하며 캐릭터의 가랑이, 마법의 동물에 대한 연민, 그리고 모험심을 완벽하게 만들어버립니다. 그는 티나 골드스타인 역의 캐서린 워터스턴, 제이콥 코왈스키 역의 댄 포글러, 퀴니 골드스타인 역의 앨리슨 수돌을 포함한 재능 있는 앙상블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등장인물들 사이의 케미는 분명하고, 그들의 관계는 유머, 마음, 그리고 진정한 감정의 순간들을 만들어냅니다. 내 마음 속에만 존재하던 상상들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듯한 착각을 불러오게 만드는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꼭 한번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반응형